본문 바로가기
기타 관련 정보

신혼집 집들이에 시부모형제 초대하라네요.

by 정보 상인 2022. 6. 13.
728x90
반응형

 

 

오늘의 시작 명언


겁쟁이는 사랑을 드러낼 능력이 없다. 사랑은 용기 있는 자의 특권이다.

 

 


 

신혼집 집들이에 시부모형제 초대하라네요.

 


 

 


상식 없는 시모 때문에 어이가 없으므로 음슴체.

 


친정부모님 도움으로 아파트 입주함.



시모 집들이 안 하냐 얼른 초대해라 시전 하길래.



집 정리 다 되고 나면 알아서 초대하겠다 기다리시라 하니 시모가 시부모 형제들도 초대해야 된다고 난리 침.



그래서 내가 그걸 어머님이 왜 강요하냐고 초대할 사람들은 우리 부부가 정하는 거다.

 

 

우리는 양가 부모님들만 따로 초대할 거다 그렇게 친척들 다 초대하라 강요하실 거면 집들이 안 하겠다 했음.

 


시모가 어른들 가까이 사는데 당연히 초대하는 게 정상이지 하길래.

 

 

내가 친척분들도 초대받고 오시는 거 말을 안 하실 뿐이지 속으로 엄청 불편하고 부담스러우실 거라고 했더네.

 

 

그건 니 생각이고 자기네들은 가까이 살고 모이는 거 좋아해서 초대 안 하면 기분 나빠할 거라 고함.

 

 

예의에 어긋나는 거라며.

 


그러면서 친정에서 지원 많이 받고 자기들은 돈 없어서 해주고 싶어도 못해준 건데.

 

 

자기들 돈 없다고 내가 초대도 안 하려 하고 무시하는 거냐면서 친정 돈 좀 있다고 어른 무시하지 마라 함.



내가 대체 뭘 무시했다고 무시 타령인지 원래 집들이 때 부모님 형제들까지 다 초대해서 함.?

 

 

 

 


난 언니네랑 많이 친해서 조카들하고도 친합니다. 그런데 조카들 결혼 후에 집들이는 안 가봤네요. 남자 조카집은 한 번도 안 가봤고 여자 조카집만 애기 보러 그냥 놀러 갔어요. 나는 조카들에게 하나도 서운하지 않던데.

 

친정에서 저한테 그렇게 대우받고 할 말 못 하고 살 거면 집 돌려주고 원룸 가서 살라네요. 원룸 집들이도 괜찮으시겠어요? 해주고 싶다.

 

ㅋㅋ 예의에 어긋나는 행동은 시부모들이 하는구먼. 남의 집 집들이에 왜 본인들이 초대명단을 정해? 가까이 살며 친한 건 당신들이지 며느리 인가? 정작 예의는 시부모들이 없네요.
오늘의 종료 명언

사랑은 그저 미친 짓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