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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장이든 우리의 미래 현실이든 칩스는 이 메타버스적인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어야 합니다.
https://seekingalpha.com/article/4475225-soxl-reality-chips-should-profit-from-metaverse
요약
마크 주커버그가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그룹을 가상 현실을 통합하는 데 점점 더 초점을 맞추고 있는 그룹으로 변화시키려는 목표를 세운 이후 메타버스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나아가 블록체인이 가능한 가상 세계를 통해 이미 수백만 달러의 디지털 자산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의 구성 요소로서 SOXL의 칩 보유는 2022년에도 지속적인 매출과 수익성을 보일 것입니다.
암호화폐 수요가 간헐적으로 흔들리는 최악의 시나리오를 고려하더라도 반도체 산업은 성장세를 이어가야 하지만 변동성도 지속돼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게이머라면 메타버스에 대한 소개가 있었을 것이고, 이제 그것을 통해 이익을 얻을 때입니다.
특히 Facebook이 Meta Platforms(NASDAQ:FB)는 마크 저커버그 CEO와 함께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그룹을 가상 현실과 일상을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가상 브랜드 신발을 메타버스에서 판매하는 것이 목적인 나이키(NKE)와 같은 더 많은 회사들이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이제 '메타형'이든 좀 더 구체적인 것이든 메타버스의 구축에는 막대한 양의 반도체가 투입돼 다이렉시온 데일리 반도체 3x 불주식 ETF(SOXL)의 전망이 높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10월 전 세계 반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했다는 호재로 인해 15% 상승하고 72달러 선에 거의 시시덕거릴 뻔한 ETF는 이제 63달러 선 아래로 돌아갔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모든 메타토크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들은 이러한 단점에 대한 설명을 들을 자격이 있습니다.
변형우주는 이미 여기 있어요
첫째, 주커버그가 메타우주에 대한 개념을 제기하기도 전에 이미 블록체인에 의해 가능해진 것입니다.
따라서 잭 도시(Jack Dorsey)는 자신의 회사 이름을 블록(SQ)으로 변경함으로써 다른 메타버스의 구성 요소인 "암호화폐"를 염두에 두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속내를 들여다보면, 샌드박스 메타버스 내 가상 토지 매각은 "최근 일주일 동안 전체 비펑커블 토큰(NFT) 매출의 4분의 1"을 차지했으며, 매수자들은 수백만 달러를 들여 "암호 가상세계 내 1층 및 주요 부동산을 확보했다"고 합니다.
더 나아가 이더리움은 2021년 800억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1년 내 10배 성장이 예상되는 디파이(DeFi·분권금융)의 저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더리움은 2021년 800억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1년 내 10배 성장이 예상되는 디파이(DeFi·분권금융)의 저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디지털 코인을 채굴하기 위해서는 채굴기가 필요합니다. 마치 컴퓨팅 장비가 작동하기 위해 반도체가 필요한 것처럼요.
따라서 대만 반도체 제조(TSM)의 웨이퍼 고객 중 하나는 세계 최대 비트코인 채굴 제조업체인 비트메인이에요.
비트메인 외에도 마이크로BT와 가나안에서도 2021년 애플리케이션별 집적회로(ASIC) 비트코인 리그가 전 세계에 위치한 채굴자들을 대상으로 사상 최대 판매 실적을 거뒀습니다.
비트메인 외에도 마이크로BT와 가나안에서도 2021년 애플리케이션별 집적회로(ASIC) 비트코인 리그가 전 세계에 위치한 채굴자들을 대상으로 사상 최대 판매 실적을 거뒀습니다.
ASIC에 대한 수요가 너무 많아서 올해 발주된 대부분의 물량은 2022년에나 출하될 것입니다.
Nvidia가 또 다른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NASDAQ:NVDA)는 "게이머들을 위한 충분한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지포스 RTX 3060 그래픽 카드의 해시 레이트(마이닝 효율성)를 절반으로 줄여야 했습니다."
나아가 시총 기준 세계 양대 암호화폐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생산이 암호화폐 채굴기의 해시율이나 생산능력이 급증하면서 칩 부족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Nvidia가 또 다른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NASDAQ:NVDA)는 "게이머들을 위한 충분한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지포스 RTX 3060 그래픽 카드의 해시 레이트(마이닝 효율성)를 절반으로 줄여야 했습니다."
나아가 시총 기준 세계 양대 암호화폐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생산이 암호화폐 채굴기의 해시율이나 생산능력이 급증하면서 칩 부족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SOXL의 보유는 암호화폐 수요가 시장 가격을 끌어올려 수익은 물론 이익까지 창출하는 등 공급 제한으로 대부분 수혜를 누려왔습니다.
비트코인의 경우, 중국 당국이 채굴 활동에 대한 단속을 진행했던 2021년 중반의 해쉬 레이트가 위험할 정도로 가깝습니다. 이로 인해 암호화 공간에 많은 변동성이 발생했고, 일부는 반도체 산업으로 넘어갔습니다.
비트코인의 경우, 중국 당국이 채굴 활동에 대한 단속을 진행했던 2021년 중반의 해쉬 레이트가 위험할 정도로 가깝습니다. 이로 인해 암호화 공간에 많은 변동성이 발생했고, 일부는 반도체 산업으로 넘어갔습니다.
단기변동성
이더리움을 위해 작업 증명에서 스테이크 증명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등 프로덕션 역학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일부 중국 광부들은 그들의 농장을 미국으로 이주했고, 그 나라는 국내 성장의 결과로 광업 붐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의회 의원들은 시장 조작과 해킹으로부터 투자자와 고객을 보호하고자 하는 열망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암호화폐 주식에 고통이 될 수 있는 규제가 미국에서 더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결과적으로 비트코인 마이닝이 "TSMC의 선도적인 노드 생산 능력의 약 4~6%"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더리움 광산은 Nvidia 및 Advanced Micro Device(NASDAQ:AMD) 2020년에 제한을 암시하는 어떠한 날카로운 규제 조치도 2022년에 칩 수요를 줄이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투자자들은 SOXL이 하루 동안 기준지수의 300%에 해당하는 수익을 추구하는 레버리지 ETF라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이 경우 투자자들은 SOXL이 하루 동안 기준지수의 300%에 해당하는 수익을 추구하는 레버리지 ETF라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ICESEMIT(ICE Semiconductor Index)는 규칙 기반의 수정된 유동 시가총액 가중 지수로서 미국 30대 상장 반도체 회사의 실적을 추적합니다.
이제 펀드가 이렇게 짧은 기간(3배) 동안 엄청난 상승폭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될 때마다 투자자들은 변동성을 예상해야 합니다.
이제 펀드가 이렇게 짧은 기간(3배) 동안 엄청난 상승폭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될 때마다 투자자들은 변동성을 예상해야 합니다.
이와 관련해 현재 30일 평균 거래량도 지난 4월 180%에 비해 크게 낮은 86.24%로 반도체 ETF가 '2021년 어느 업종 대비 최대 자금 유입'을 기록한 것과 일치합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비트코인의 해시율이 단속 결과 1억8000만TH/s 안팎에서 8,600만TH/s로 떨어진 5~7월에도 변동성이 지속됐다는 점입니다.
현실주의 및 최악의 시나리오를 사용하여 결론
페이스북의 메타버스로 돌아가 보면, 특정 기업이 투자하기엔 아직 이릅니다.
더 많은 "가시적인 수혜자"는 "Oculus 가상 현실 헤드셋을 통해" Facebook과 HoloLens 헤드셋을 사용하는 Microsoft(NASDAQ:MSFT)와 같은 헤드셋 회사일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2022년에 출시될 AR 글라스를 갖춘 Apple(NASDAQ: AAPL)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빙산의 일각에서, 칩 제조업체들은 상호 작용 게임을 장려하는 전염병 방지책과 비슷한, 보다 광범위한 메타버스 생태계의 게임 측면으로의 추진으로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큰 소리로 생각하면, 메타우버스는 소셜 미디어가 인간의 상호작용을 감소시키고, 반대로 고립을 증가시키는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논쟁의 여지가 있는 개념입니다.
빙산의 일각에서, 칩 제조업체들은 상호 작용 게임을 장려하는 전염병 방지책과 비슷한, 보다 광범위한 메타버스 생태계의 게임 측면으로의 추진으로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큰 소리로 생각하면, 메타우버스는 소셜 미디어가 인간의 상호작용을 감소시키고, 반대로 고립을 증가시키는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논쟁의 여지가 있는 개념입니다.
이것은 결국 더 많은 불신, 심지어 정신적인 문제로 이어지며 때로는 현실에 대처하지 못하게 됩니다.
사람들은 현실로부터의 도피로서 메타버스를 선택하고, 인터넷 세계나 진정한 개인의 정체성이 더 이상 중요하지 않은 VR(가상현실) 게임에 그들의 마음을 "묻어버린" 것처럼 "거기에" 살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어린이들이 게임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제한하는 중국 당국과 마찬가지로, 서구 정부가 법을 제정하고 사람들이 메타버스에서 보내는 시간을 제한함에 따라 규제 감독을 강화해야 합니다. 행동하지 않으면 중독이 만연하여 현실 세계의 생산성이 저하될 위험이 있습니다.
다만 2년 후쯤에는 메타버스 구축에 필요한 인프라에 대한 수요가 많아져 연결된 기기와 AI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5G와 IoT 칩이 많이 등장할 것입니다.
따라서, 어린이들이 게임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제한하는 중국 당국과 마찬가지로, 서구 정부가 법을 제정하고 사람들이 메타버스에서 보내는 시간을 제한함에 따라 규제 감독을 강화해야 합니다. 행동하지 않으면 중독이 만연하여 현실 세계의 생산성이 저하될 위험이 있습니다.
다만 2년 후쯤에는 메타버스 구축에 필요한 인프라에 대한 수요가 많아져 연결된 기기와 AI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5G와 IoT 칩이 많이 등장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하드웨어 인프라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실리콘 밸리의 빅테크들은 확실히 친환경 태양 전지판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를 자율 전기 자동차(EV)로 확장할 것입니다.
이들은 일반 내연기관 자동차보다 고밀도 칩을 사용하는 전자 회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더 "스마트"한 기기를 사용하는 환경으로 전환하면서 반도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SOXL을 축적하는 것이 트렌드에 부응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더 "스마트"한 기기를 사용하는 환경으로 전환하면서 반도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SOXL을 축적하는 것이 트렌드에 부응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번스타인 리서치는 메타버스에 대해 언급하면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시장의 연간 총 가동률은 2조 달러이며 성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좀 더 현실적으로 세계반도체무역통계기구(WSTS)는 "연간 글로벌 매출이 2021년 25.6%, 2022년 8.8%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좀 더 현실적으로 세계반도체무역통계기구(WSTS)는 "연간 글로벌 매출이 2021년 25.6%, 2022년 8.8%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2022년 암호화폐 수요가 증발하는 최악의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 8.8에서 5분의 1(앞서 말씀드린 채굴용 GPU 수요 19% 참조)을 제거해도 내년 성장률은 여전히 7%가 남아있고, 여기에는 메타버스 전망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장기적인 수요가 지속되어야 하며, 1월 첫째 주 동안 SIA의 또 다른 업데이트에 대해 SOXL이 15%에서 72달러로 빠르게 상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기적인 수요가 지속되어야 하며, 1월 첫째 주 동안 SIA의 또 다른 업데이트에 대해 SOXL이 15%에서 72달러로 빠르게 상승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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