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lz. 스킬즈. 게임과 도박의 경계를 허물다.
https://seekingalpha.com/article/4497345-skillz-dead-cat-bounce-take-profits-run
Skillz는 최근 투자자의 날 프레젠테이션에서 잠재적으로 Google App Store 규정을 우회하는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게임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전 세계 스마트폰 사용자의 70.97%를 차지하는 47억 명 이상의 Android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SKLZ를 제공하여 잠재적으로 사용자 기반과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4억 달러의 FY2022 매출 가이던스에 NFL 협력으로 인한 상승 잠재력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을 감안할 때 SKLZ의 매출은 예상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KLZ가 게임과 도박의 경계를 모호하게 함에 따라 현재의 저조한 성능은 미래의 빠른 성장을 위한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SKLZ의 현재 2021년 2월 고점 대비 90% 할인은 투기성 장기 투자자에게도 훌륭한 진입점입니다.
최근 Investor Day 프레젠테이션 에서 SKLZ CEO Andrew Paradise는 회사가 플레이 가능한 광고에 포함될 클라우드 기반 게임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플레이어가 SKLZ 게임 광고를 탭하면 앱 스토어로 연결되지 않고 게임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이 전략은 새로운 Android 사용자에게 도달하고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회사 게임의 가시성과 보급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NFL 테마의 모바일 게임 도 NFL 시즌을 앞두고 2022년 9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NFL과 SKLZ 는 또한 새로운 게임에 대한 마케팅 지원을 약속하여 잠재적으로 월간 활성 사용자(MAU)와 유료 사용자 전환율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SKLZ와 NFL 간의 다년간 파트너십은 반복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많은 팬을 SKLZ 장기 사용자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SKLZ의 순 손실은 FQ4'21에 -$99M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마케팅 목적으로 1억 5510만 달러의 공격적인 지출을 했기 때문입니다.
비용이 이익에 반영되지 않았다는 사실은 투자자들을 경악하게 만들고 평소 거래량의 3배에 달하는 대규모 매도를 촉발했습니다.
SKLZ는 향후 4년 동안 12.44%의 CAGR로 매출 성장의 명백한 감속을 보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가 FY2021 수익에 맞춰 FY2022에 $400M의 수익을 유도 한 방법을 고려할 때 역사적 수익 성장은 분명히 지속 불가능 했습니다.
FQ4'21 어닝 콜 이후 -11% 하락한 것을 감안할 때 컨센서스의 이전 추정치인 5억 4,878만 달러와 성장 둔화보다 낮은 수익 가이던스도 주가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F4'21 어닝 콜 이후 SKLZ는 FY2024까지 EBITDA 손익분기점을 보고하겠다는 가이던스를 유지했습니다.
또한 2022 회계연도에 대한 4억 달러 매출 가이던스에는 NFL 협력으로 인한 상승 기여도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 결과 회계연도에 약 10% 이상의 상향 조정이 예상되며 FQ1'22 수익은 마케팅 비용에 대한 더 나은 파악으로 인해 컨센서스 추정치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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