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관련 정보

나이키 닷컴 출시 정보 에어조던1 볼트 골드. 조던 Why not zero.4

by 정보 상인 2021. 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침대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는 "방콕"입니다.

오늘도 역시 집 안에만 있네요. 빨리 밖에 나오고 싶지만, 창문을 여는 순간 그런 생각은 사라지네요.

집은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드는 마법과 같은 존재네요.

이불 속에 갇혀서 나이키 닷컴을 보면서 신발 구경하고 있네요.

이쁜 신발들도 역시 많고 출시되어있어서 눈도 즐겁구요.

이번에 월급 들어오면 어떤 신발을 구매를 하게 될지 기쁨 반 기대 반 입니다. 

 

 

에어 조던1 볼트 골드

 

출시 정보 : 2021년 1월 2일 오전 10시

 

가격 : 199,000원

 

클래식 에어 조던 1의 새로운 버전이 이 신발은 역사에 한 획을 남긴 이전의 에어 조던 1 컬러웨이로부터 디자인 영감을 받았습니다. 설포에는 해체주의적 스타일을 강조하기 위한 노출폼과 역방향의 투명한 태그가 돋보이며, 볼트, 세일, 유니버시티 골드라는 비슷한 세가지 톤 배색의 컬러 블로킹이 유행을 타지 않는 실루엣에 밝은 에너지를 더해줍니다.

신발 발목 부분에 형광색으로 포인트가 되어있네요. 굉장히 눈에 띄고 이쁘네요.

신발 깔창에도 나이키 로고가 형광색으로 표현되어 있어서, 계속 착용하기에는 아쉬운 감이 있네요.

좋은건 아껴야하는데, 계속 신으면 닳을꺼같아요.

올해 새해에 따뜻한 봄의 분위기와 맞는 그런 신발인거 같습니다. 

 

 

 

조던 why not zero.4

 

출시 정보 : 2021년 1월 7일 오전 10시

 

가격 : 159,000원

 

청춘은 종종 우리의 성격, 삶의 원칙 그리고 꿈의 토대라고 일컬어지곤 합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성장기를 보낸 러셀에게 이 도시는 오늘날 그의 삶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유소년 미식축구 경기를 뛸 때부터 동네 공원에서 농구를 하던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과 대학교 때까지, 로스앤젤레스라는 도시는 러셀에게 홈코트가 되어주었습니다. 이러한 기억들은 마치 퍼즐 조각처럼 제각각 고유한 성격과 패턴 그리고 입체적인 특징들을 지니고 있어 함께 모일 때 하나의 완벽하고 큰 걸작품을 완성합니다. 

 

마치 퍼즐 조각처럼 신발이 장식되어있어서 다른 신발과는 다른 분위기를 형성하는것 같습니다.

굉장히 화려하고 만약 착용하고 거리를 나가게 된다면, 분명 몇명은 이 신발을 알아보고 구경을 할꺼같습니다.


하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이런 패턴식 신발은 옷이랑 매치하기가 어려워서 구매에는 꺼려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물론 이런 패턴을 좋아하시는 분은 괜찮을꺼 같네요. 전체적으로 가벼운 소재로 구성되어 있고 경량화이기 때문에 착용감을 가벼울꺼 같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내구성은 별로 좋아보이지는 않지만, 직접 착용을 하고 확인을 해봐야하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신발의 종류는 정말로 다양하고 그 다양함 속에는 많은 의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그 가치를 알아보고 부여하는 사람들 역시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신발을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분이 있으면, 잊지 말고 신청하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